기업소개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기업소개

기업정보

1989년 ㈜고려아이텍은 창립 이후 35년 동안 우수한 품질의 진단 및 치료 장비, 진단 기구, 수술 소모품, 잔기구, 검안 렌즈, 수술 렌즈 등을 선생님들께 공급해 드린 안과 전문 기업입니다.

장기간 우수제품들을 소개하고 서비스를 해오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㈜고려아이텍은 순수 국내 제조 브랜드 'eyelike(아이라이크)‘를 탄생시켰고 인공수정체, 콘택트렌즈, 안과용 소모품, 의료기기 등 대한민국 안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.
eyelike 인공수정체(K-Flex)는, 한국형 백내장 환자에게 사용되는 연성 인공수정체를 제조, 생산 및 상용화하기 위해 이에 대한 제조 기반 시설 및 기술을 구비하였고, 2016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료기기 제조 허가를 획득한 이후,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설계에서 제조까지 모든 공정을 군포 R&D센터 및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.
eyelike 인공수정체(K-Flex)는 현재 대다수의 준종합병원 및 안과 병·의원에서 꾸준히 사용량이 증가되어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, 전 세계로 수출되고 있습니다.
eyelike 콘택트렌즈는 30년 이상 우수한 기술력과 인력으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정성과 유효성이 검증된 탁월한 성능의 소프트 및 하드 콘택트렌즈입니다.
특히 2014년 세계 최초 특허 승인된 '노안용 핀홀 콘택트렌즈'는 ㈜고려아이텍이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획기적인 제품이며, 전 세계 노안 인구에게 밝고 선명한 시야를 되돌려줄 혁신적인 방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.

또한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의 R&D 지원사업을 활용한 우수대학과 연구기관과의 산학연 협력개발을 통해 국내 안과 관련 모든 분야에서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.

㈜고려아이텍은 지속적인 성장 발전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 속에 우뚝 선 대한민국 안과 전문기업으로 모든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

(주)고려아이텍 대표이사 이창선

㈜고려아이텍

대표 : 이창선 / 사업자등록번호 : 120-81-57499
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55길 38 씨에스빌딩 4F
전화 : 02-548-1881 / 팩스 : 02-548-0038 / 이메일 : eyepr@koryoeye.com

Copyright © ㈜고려아이텍. All rights reserved.